주식회사 레가토가 오는 6월 17일(토) 14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분리형 팬 원목그릴 ‘시그널 키트’를 소개한다.

레가토의 ‘시그널 키트’는 원목으로 만든 시그널 그릴의 업그레이드 분리형 팬 버전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시그널 키트’는 원목그릴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그릴팬 분리로 더욱 편리해진 최신형 레가토그릴이다. 귀여운 사이즈의 미니팬부터 활용도 높은 와이드팬, 전골이나 튀김 요리에 적합한 냄비팬까지 3종 그릴팬을 동일 조절기 베이스를 통해 사용하능토록 하여 활용성과 수납편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6단계 온도 조절로 스테이크 등 그릴 요리는 물론 팬케이크, 토스트, 볶음밥, 부침개, 치즈퐁뒤, 파스타, 마라탕, 튀김까지 완벽한 요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토치나 착화제, 연료 등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시그널 키트 하나만 준비하면 모든 요리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레가토 ‘시그널 그릴’ 펀딩 다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원목 감성도 주목할 만하다.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세련된 디자인의 조절기 다이얼을 적용해 심미성을 높였다. 또한 전용 시그널백 제공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캠핑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레가토 관계자는 “’시그널 그릴’의 펀딩 성공으로 그릴장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레가토의 야심작인 만큼 이번 펀딩 역시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대통령상을 수상한 기술력 기반의 기업 레가토의 노하우와 최신 기술이 접목된 만큼 품질 면에서도 고객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그널 키트’ 펀딩은 앞서 누적 펀딩액 8억 5천만 원을 기록하며 대성공을 거둔 ‘시그널 그릴’의 후속 편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시그널 그릴’ 펀딩은 기록적인 펀딩액 외에도 누적 서포터 7,512명, 리워드 만족도 4.8/5점 등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냈다.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방문하면 미리 시그널 키트의 특장점 및 리워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펀딩 오픈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