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와 기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형가전 전문업체 오아에서 신제품 슈퍼윈디 헤어드라이기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아 슈퍼윈디 드라이어는 인체공학기술을 담은 I자형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으로 드라이기를 오래 들고 있어야 하는 손목에 부담을 낮췄다. 또한 시중의 드라이기 대비 부피를 29% 절감하였고 무게도 340g으로 여행이나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아 휴대용 드라이기는 기능에서도 뛰어나다. 항공 모터에서 착안한 BLDC모터를 드라이기에 맞게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오아만의 BLDC-Z 모터를 탑재하여 110,000RPM의 강력한 모터 회전 성능이 13개의 메탈 팬으로 더욱 세밀하고 강력한 바람으로 마무리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TC 온도 제어 센서를 통해 두피와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고 음이온 방출로 헤어 케어 디바이스로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마그네틱 탈부착 노즐도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바람의 형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고 내구성과 사용감이 높아 더욱 만족감을 높여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오아 관계자는 “슈퍼윈디 드라이기는 오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이기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는직원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자자한 제품이다”라며 “평소 드라이기 바람이 너무 약해서 답답하셨거나, 머리 손상이 걱정 되셨다면 슈퍼윈디 드라이기를 믿고 구매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오아 슈퍼윈디 헤어드라이기는 오아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여러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