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는 5월 7일 개봉하는 실화 소재의 영화제 화제작 <투 라이프>(감독:장 자크 질베르만 | 출연: 줄리 드빠르디유, 조한나 터 스티지, 수잔 클레망 | 수입/배급: ㈜씨네룩스)가 포스터, 예고편 공개 후 영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포스터, 예고편 공개 후 실화 소재, 국내외 영화제 화제작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투 라이프>

<투 라이프>는 세계 제 2차 대전 당시, 수용소에서 만나 하루 하루 생사를 오가면서 친구가 된 세 여인이 전쟁이 끝난 이후 서로 헤어지게 된지 15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어 떠나는 첫 여행을 그린 영화이다.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활약하던 장 자크 질베르만 감독이 자신의 어머니 이야기를 영화 속에 담은 작품으로 2014년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 출품, 2015년 프리 뤼미에르 최우수 촬영상 수상, 2015 마리끌레르 영화제 초청 등을 통해 영화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국내에서는 마리끌레르 영화제뿐만 아니라 주한 프랑스 문화원에서 주최하는 2015년 3월 시네프랑스 기획전 및 아트플렉스 대한극장 프리뷰 위크에서 상영되면서 관람객들의 다양한 호평을 받았었다.

또한 5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한 본포스터와 1차 예고편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실화 소재의 영화제 화제작 ‘투 라이프’ 본포스터 (제공/(주)씨네룩스)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세 친구의 15년 만의 재회 그리고 첫 여행을 그리며 웃음과 감동을 전달할 <투 라이프>는 오는 5월 7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투 라이프
원 제 : A La Vie(To Life)
감 독 : 장 자크 질베르만
출 연 : 줄리 드빠르디유, 조한나 터 스티지, 수잔 클레망 외
장 르 : 드라마
개 봉 : 2015년 5월 7일
등 급 : 15세 관람가
러닝 타임 : 104분
수입/배급 : ㈜씨네룩스
공식페이스북 : http://facebook.com/cinelux.kr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