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아이큐박스

아이큐박스(대표 : 강유진)에서 운영하는 맘&키즈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브랜드 ‘인더스토리(IN THE STORY)’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17일간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족의 일상에 즐거운 이야기를 전해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인더스토리 편집숍은 디자이너의 철학, 지속가능성, 생활에 대한 영감, 현대적 창의성, 그리고 위트와 재미라는 다섯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브랜드를 큐레이션 하고 있다. 제품에 담긴 특성과 이야기를 감별하고 분류해 취향에 맞는 물건을 처방하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팝업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대상의 취향에 맞춘 특별 선물을 처방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아이큐박스
사진출처 : 아이큐박스

이어 “이번 팝업에서는 독일 역할놀이 감성 피규어 플레이모빌, 스웨덴 왕실이 인정한 키즈 디자인 토이 브리오, 파리지앵 감성 컬러링 브랜드 오마이(OMY), 이탈리아 지구본 테크노디다티카 등 유럽의 놀이 문화와 감성을 담은 다양한 교육 완구도 함께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나들이 용품과 리빙 제품까지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갈 가족에게 꼭 맞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플레이모빌 최대 40% 할인, 오마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레이모빌 미스터리컵 피규어(1일 50명 선착순 한정)를 증정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는 인더스토리가 디자인한 밴드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