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방송화면

2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174회에는 통하는 게 많은 줄 알았던 남자친구의 연애 스타일을 알고 이별까지 생각하고 있는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우연히 술자리에서 만나 첫 만남에 잠자리를 가진 남자와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던 고민녀는 친구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알게 된 남자친구의 과거에 충격을 받고 ‘연애의 참견’에 사연을 보냈다.

자만추의 연애 스타일을 가진 남자친구! 남자친구가 자신을 만나기 전 썸을 탔던 사람이 하필이면 자신의 친구임을 알고 충격에 빠진 고민녀는 이별을 선택하려 하지만 자신의 연애 스타일일 뿐 이해해 달라며 헤어짐을 인정할 수 없다는 남자친구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연애 가치관이 완전히 다른 남자친구와 헤어져야 할지 고민하는 고민녀에게 한혜진, 서장훈, 김숙, 주우재, 곽정은은 어떠한 연애 참견을 남겼는지는 5월 2일(화)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2일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는 비밀 연애를 원하는 남자친구의 수상한 여동생에 관한 연애의 참견도 함께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