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2023년 5월 13~14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이틀 동안 열린다.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인기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 등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대구 및 경북 전 지역 웨딩홀 실시간 현황을 안내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2023년~2024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의 이벤트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OK웨딩을 방문하면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고, 전문가가 직접 진단해 과도한 요금이 아닌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등을 분석해준다. 이와 함께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스드메, 허니문 여행 등을 선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또한 “예식일은 결정했지만 웨딩홀은 아직 결정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및 폐백음식 증정 및 예도, 예포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을 증정 받을 수 있고, 폐백과 그릇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침장 구매 시에는 고급 매트를, 가전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사전 참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 서비스 등 혜택을 제공한다. 

OK웨딩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예비부부들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