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브레게

248년 전통의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명가 브레게(Breguet)에서 <아트 오브 브레게>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술자이자 워치메이커 그리고 앞서가는 디자이너였던 창립자 아브라함-루이 브레게(Abraham-Louis Breguet)의 혁신정신과 브레게(Breguet)의 예술성을 소개한다.

관계자는 “<아트 오브 브레게>를 테마로 삼은 팝업스토에서는 하우스의 대표적인 타임피스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올해 신제품 ‘클래식 퍼페추얼 캘린더’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공수된 브레게 뮤지엄 피스 ‘포켓워치 2795’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브랜드의 정통성 있는 역사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브레게
사진 제공 – 브레게

이어 “브레게는 뛰어난 디자인적 우수성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만큼, 시계 속에서 브랜드 고유의 미학적 코드를 발견할 수 있다. 브레게 고유의 상징들로 불리는 이 특징들은 브레게 핸즈, 비밀 서명, 고유 번호, 엔진-터닝 다이얼 – 기요셰, 브레게 숫자, 웰디드 러그, 케이스밴드 플루팅으로 오늘날까지도 현대 워치메이킹에 영감을 주고 있다. 이번 <아트 오브 브레게> 팝업스토어에는 고객이 직접 이 상징들을 발견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되어 재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트 오브 브레게> 팝업스토어에서는 스와치그룹코리아(주) 소속 브레게 워치메이커가 직접 투르비용 무브먼트와 부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해 투르비용을 개발한 브랜드로써 기술력의 정수를 선보였다. 올해 출시된 주요 신제품은 전국 브레게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