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7회 물류관리사 시험 대비 ‘초단기 패스’ 수강생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4월 중 ‘초단기 패스’ 수강을 신청하는 수험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봄을 맞이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초단기패스’는 8월 시행되는 27회 물류관리사 시험을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압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핵심 요약 특강, 기출 해설 특강, 실전 모의고사까지 핵심만 뽑은 초단기 합격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초단기 패스’ 수강생에게 기본 커리큘럼 외에도 물류관리사 시험에 자주 출제된 용어를 정리한 ‘기초 용어 특강’도 추가로 제공해 빠른 기초 완성을 지원한다. 최적의 학습 환경 지원을 위해 다양한 강의 수강 방식, PC 무료 점검 서비스, 1대1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물류관리사 ‘초단기 패스’의 상세 구성과 커피 쿠폰 무료 제공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에듀윌 물류 관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