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쇼핑몰 베리클로젯이 4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방학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장 오픈일인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픈 특가 이벤트 △구매 금액 별 Special Gift △베리복권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선, 매장 오픈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여름 반팔, 반바지 및 키즈 상하세트 품목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썸머 플리츠 세트’, ‘진또 배기 팬츠’, ‘츄파춥스 티셔츠’, ‘피시 워터 쇼츠’ 등이 판매될 예정으로 해당 품목 외에도 다양한 품목들이 할인되고 있다. 구매 금액 별로 지급되는 Special Gift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MADE 양말 1P, 20만원 이상 구매 시 MADE 볼캡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선착순 300명에게 매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결제 시 일정 금액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베리복권’을 지급한다. 복권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 2등 베리클로젯 텀블러, 3등 B.O.Y 양말(3P), 4등 오프라인 매장 전용 5,000원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여름 시즌 준비와 함께 한 발 빠르게 여름 키즈옷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베리클로젯 남아옷 전문 제품들을 만나보셨던 고객분들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직접 저희 제품들을 만져보고, 입어본 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