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학생 인강 1위(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중등 전 과목 1타 강사진의 강의를 대거 제공한다고 밝혔다. 

엠베스트에는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 곽주현, 과학 장풍 강사 등 스타 강사뿐만 아니라 명문대 출신, 교육 전문채널 출강, 전문 교사 자격 취득 등의 이력을 갖춘 강사진의 강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관계자는 “엠베스트의 과목별/분야별 스타 강사진은 중학생 눈높이에 맞춰 세련된 강의를 제공한다. 전 학년, 전 과목에 걸쳐 여러 선생님의 강의가 준비돼 있어 학생은 자신의 수준 혹은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각 강사진의 누적 수강생 및 누적 수강 건수는 매년 가파르게 급증하고 있어(엠베스트 누적 수강생 수 기준) 강의력의 명성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엠베스트 관계자는 “얼마나 실력 있는 선생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학생의 실력이 크게 좌우된다”면서 “뛰어난 강의 실력을 갖춘 엠베스트 스타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로 중학교 내신을 꼼꼼하게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엠베스트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스타 강사진의 강의 및 주요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