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 브랜드 베스틴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도어락&조명 최대 44% 할인 특가를 진행하고 더블 적립금, 백화점 상품권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틴 얼굴인식 도어락 더핸들 페이스온 IDL-400R 할인도 진행된다. 키가 작아 지문인식이 어려운 어린이, 지문인식이 잘 되지 않는 어르신도 빠르고 안전한 얼굴인식 기능으로 손쉽게 출입할 수 있으며, 190cm 장신 성인까지도 편리하게 얼굴인식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미국 국가표준기술연구소 안면인식 알고리즘 테스트에서 상위랭킹을 기록하며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물리적 복제방지기술이 적용돼 해킹에 안전한데 낯선 사람이 집 근처를 서성이거나, 문을 열려고 시도하면 실시간 앱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24시간 현관 감시 기능, 문이 닫힘과 동시에 바로 잠기는 Speed Lock 기능 등 범죄예방 안심기능을 아우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도어락 전용앱을 통해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출입 빈도에 따라 권한 설정이 가능한데 손님 방문 시에는 스마트폰앱으로 문을 열어주거나, 정기 방문자에게는 지정기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하거나 1회용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하다. 등록된 가족의 출입 기록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도어락 외에도 IoT LED 조명 6종 제품 할인이 진행되며,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 베스틴 상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증정 추가혜택도 제공된다. 

베스틴 관계자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은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도어락부터 다양한 스마트홈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베스틴 공식 홈페이지 및 베스틴브랜드스토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스틴 도어락은 지난 20일부터 쿠팡 로켓설치에 입점하여 빠르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별도의 설치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