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팩 생수 롬워터(트위스티드 제로)가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롬워터(트위스티드 제로)는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주관 FREIBIT)는 ‘GREEN EASY : 작지만 의미 있는 실천’을 주제로 지속 가능한 메시지, 함께 숨쉬는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달리는 스포츠 문화행사다. 6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4주 동안 서울 4곳의 공원을 완주한 후 해당 지역 모양의 리워드 조각을 모아 서울시 지도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 공식 음료로 선정된 프리미엄 종이팩 생수 브랜드 롬은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 2주차 주제인 ‘제로웨이스트’(zero waste)와 우리 브랜드의 비전이 잘 맞아 공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롬워터는 ‘1명의 소비자가 제품 100개를 구매하는 것보다 100명의 소비자가 제품의 가치에 공감해 1개씩 사는 것을 추구한다’는 비전을 갖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위한 프리미엄 종이팩 생수를 선보였다. 무분별하게 소비되는 페트병 생수시장에서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종이팩 생수로 차별화를 이뤘다."라며 "프리미엄 종이팩 생수 롬의 몸통은 6겹의 종이로 만들어졌고, 뚜껑은 생분해가 가능한 사탕수수로 제조돼 환경친화적이다. 이 브랜드는 동해 최북단 강원 고성의 청정수역 수심 605m 아래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를 담았으며 시즌마다 소비자에게 새롭고 특별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GREEN EASY를 슬로건으로 내건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지속 가능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친환경 가치소비를 내세운 프리미엄 종이팩 생수 롬의 차별점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 참가 접수는 4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2023 서울 스탬프 러닝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