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엘라이즈(대표 김혜원)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플레이스'가 배우 임사랑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헬시플레이스는 건강한 즐거움인 '헬시플레저'를 모티브로 탄생한 건강·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 △빼바 프로틴바 △빼바 락토페린 제품 라인업으로 다양한 홈쇼핑 채널은 물론 헬시플레이스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특히 주력제품인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100%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을 함유하여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지난 2022년 런칭 이후 홈쇼핑 방송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누적 판매량 500만포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임사랑을 모델로 발탁,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임사랑은 2017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전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활약했으며, 최근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나서며 배우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출연부터 예능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밝고 활기찬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임사랑은 헬시플레이스의 제품 라인업들을 본인만의 건강한 매력으로 소화하며, 헬시플레이스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다. 

헬시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한 외모는 물론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임사랑의 활력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도 잘어울려 전속 모델로 함께하게 되었다. 임사랑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헬시플레이스의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 및 '빼바 프로틴바', '빼바 락토페린'은 홈쇼핑 채널과 헬시플레이스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력제품인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오는 5월 8일 오후 4시 롯데홈쇼핑 생방송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