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신개념 아웃도어 스테이 제주 어라운드폴리와 업무 협약을 맺고, 북유럽 아웃도어 라이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 어라운드폴리 내 마련된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는 내년 3월까지 운영된다.

어라운드폴리는 기존의 펜션과 캠핑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아웃도어 숙박 공간으로, 휴식과 캠핑 문화, 제주의 아름다움까지 소개하고 있다. 

이번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는 어라운드폴리 객실 내 특별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노르디스크 컨셉룸과 감성 캠핑 테마로 연출한 외부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관계자는 “노르디스크 컨셉룸은 어라운드폴리의 '롯지(LODGE)', '캐빈(CABIN)',' 에어스트림(AIRSTREAM)' 5개 객실에 휘게(Hygge, 편안함)를 컨셉으로 노르디스크가 제안하는 차별화된 오감만족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힐링을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에 들어서면 심신의 힐링을 유도하는 팔로산토 향기를 만나볼 수 있고, 객실 내 음악 추천 유튜버 때껄룩이 선곡한 플레이 리스트를 객실 내 QR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또한 덴마크 왕실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티가 제공되며, 노르디스크 가방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가볍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포토존은 어라운드폴리 외부 공간에 노르디스크의 시그니처 면 텐트와 용품들로 꾸며진 감성 캠핑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텐트 실내는 화이트, 베이지 등 뉴트럴 톤의 캠핑 소품들과 노르디스크가 전개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져 실제 제품을 착용해보거나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고 말했다.

끝으로 노르디스크 관계자는 “3세대 아웃도어의 지평을 여는 노르디스크의 첫 체험 공간 프로젝트를 위해 새로운 캠핑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어라운드폴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과 아웃도어 라이프 체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