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앤디에서 퍼스널 케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누이(Tenui)’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테누이는 ‘필요한 순간과 공간에 자리해 새로운 오늘을 선사한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내재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향과 뉴트럴한 무드의 디자인, 직관적인 제품을 만드는 퍼스널 케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테누이가 첫 번째로 선보인 시그니처 향은 페더(FEATHER)와 베어(BARE)이다. 페더는 편안한 우디 노트에 은은하게 섞인 바닐라가 안긴 따뜻함과 시트러스의 산뜻함이 더해져 깃털처럼 가볍게 내려앉는 포근한 향이며, 베어는 통카 빈에 더해진 주니퍼 베리와 재스민이 샤워후의 비누 잔향을 연상시키는 깨끗한 향이다. 이를 바탕으로 오 드 퍼퓸, 바디 로션, 핸드 & 바디 워시, 핸드 크림 총 4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테누이’의 ‘오 드 퍼퓸’은 1971년에 설립되어 영국에 본사를 둔 국제적인 향료 기업 CPL AROMAS의 향료를 사용하였으며, 핸드 & 바디 케어 제품은 오 드 퍼퓸과 동일한 오리지널 향료를 사용해 사용 후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감각적인 향, 뛰어난 제품력과 더불어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고 동물실험을 배제할 것이며, 패키지 또한 사용자 중심의 형태로 구성하여 직관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다. 한편, 테누이의 제품은 4월 2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