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듀엘(DEWL)

여성복 브랜드 듀엘(DEWL)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The Life Travele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듀엘과 호텔이라는 상징적인 개념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호텔도슨이 함께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관계자는 “듀엘의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과 호텔도슨만의 감각적인 아트웍이 만나 탄생한 이번 'The Life Traveler' 협업 컬렉션은 ‘일상으로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호텔이 상징하는 사적이면서도 설레는 경험을 듀엘의 아이템과 일상의 오브제들이 한데 어우러져 위트 있게 담아냈다. 출시되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티셔츠부터 코튼 셔츠, 밴딩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중에서도 유럽의 호화로운 기차 여행에서 볼법한 클래식한 ‘열쇠’와 여행지에서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쓰는 ‘손 편지’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경쾌하면서도 심플한 실루엣에 영한 프린트로 포인트 디테일을 더했으며 어떠한 하의와 매치해도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듀엘(DEWL)
사진 제공 – 듀엘(DEWL)

그러면서 “특히 이번 컬렉션을 통해 발매되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미니 듀오 파우치’와 세트로 구성되어 리미티드 패키지로 판매되며, 출시와 동시에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도슨 트라이얼 6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런칭 때부터 다양한 향기 마케팅을 통해 오감 만족을 지향했던 듀엘은 호텔도슨이 엄선하여 제안하는 차분한 라이트 플로랄의 프레그런스 디스플레이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백화점 내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듀엘의 주요 시즌 컬렉션이 전하는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코끝을 스치는 향기로운 공간에서의 쇼핑은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감각을 일깨워주며 기분 좋은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듀엘X호텔도슨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The Life Traveler' 컬렉션은 듀엘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대현인사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