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4월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그리고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