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런칭 3주년을 맞아 4월 13일(목)부터 4월 22일(토)까지 열흘간 3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30만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에어팟 맥스(1명), 누적 10만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티파니 블루 더블 하트 태그 펜던트(1명), 누적 5만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Le Creuset 소르베 머그(소) 2P 세트(3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음, 사용자의 친구 초대 코드로 친구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하는 '샵백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또 샵백에서 첫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샵백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애플, 호텔스닷컴 등의 쇼핑몰을 경유한 고객들에게 최대 98%의 캐시백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샵백코리아는 위메프, 지마켓 등의 유명 스토어는 물론, 패션 및 가전, 디지털과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와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스타일, 와디즈, 클리오 등을 신규 입점시키며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커머셜 이사는 “지난 3년간 샵백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샵백의 혜택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