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X타임플릭 컬래버레이션 워치 스트랩 에디션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앱포스터(대표 경성현)는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과 컬래버레이션 스마트워치 스트랩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타임플릭이 선보이는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T1 로고와 팀 핵심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조합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페이커’(이상혁)선수를 비롯한 다섯명의 선수의 사인과 닉네임을 포인트로 두었으며, 선수 5종과 더불어 T1 선수단 스트랩 1종을 포함 총 6종으로 출시되었다. 각 스트랩마다 선수 별 워치페이스가 제공되어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 스트랩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 분들에게 패션테크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e스포츠 장르에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워치페이스 컬래버로 더욱 많은 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T1, 타임플릭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 회원 가입 시 지급되는 10% 할인 쿠폰과 더불어 17일 단 하루 동안 출시 기념 1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타임플릭은 스마트워치 페이스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앱과 스트랩을 판매하는 온라인 자사몰을 운영 중이며, 보다 많은 스마트워치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지난 3월 타임플릭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