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신제품 ‘아닐로 로지나잇 퍼퓸 헤어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요한 장미빛의 따뜻한 향을 간직한 ‘아닐로 로지나잇 퍼퓸 헤어 미스트’는 향기로운 리추얼 퍼퓸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며 “머스키 플로럴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헤어 미스트로 은은한 잔향이 하루 종일 헤어에 향기를 부여해준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로즈힙열매오일을 포함한 7가지 오일과 단백질이 함유되었다. 또한, 산뜻한 오일 텍스처의 글로우 퍼퓸 헤어 미스트로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알코올, 실리콘 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용법은 젖은 모발이나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분사 후 흡수시켜 주면 된다. 헤어에 향기가 더하고 싶을 때 수시로 사용해도 좋다."라며 "출시를 기념해 아닐로 공식몰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로지나잇 퍼퓸 헤어 미스트 구매 시 아닐로 크림 코튼 헤어 스크런치를 한정으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로지나잇 컬렉션 구매 시 로지나잇 미니 퍼퓸, 로지나잇 퍼퓸 헤어 미스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되었다."라며 "“신제품 ‘아닐로 로지나잇 퍼퓸 헤어 미스트’는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헤어에 윤기와 향기로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