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평생교육원에서 4월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교육과정은 종합미용면허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교육과정으로, 기존의 미용전문학사 과정과 함께 면허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을 추가했다. 종합미용면허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면허증 취득 후에는 미용실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종합미용사도 도전할 수 있다. 종합미용사는 이전에는 미용사,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 등의 분야로 나뉘어 있었으나, 취득 후에는 이들 분야를 종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선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미용전문학사와 더불어 종합미용면허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이론 모두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약 9개월로 4년제 학사 학위 연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처음 접해보더라도 무리없이 진행하게끔 전문가로 구성된 학습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실시간으로 학습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종합미용면허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미용전문학사 과정과 종합미용 교육과정을 함께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별한 실습과정 없이 미용사 전문학사 학위과정을 100%온라인으로 이수할 수 있다.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4가지 분야의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수강교재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