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더 판타스틱 20 (THE FANTASTIC 20)’ 이벤트와 4월 한정 프리미엄 수입 원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론칭 20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고 있는 ‘더 판타스틱 20 (THE FANTASTIC 20)’의 4월 이벤트는 프리미엄 이태리 원단 델피노 맞춤정장 계약 시, 조끼와 풀 패키지 무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판타스틱 에이프릴(FANTASTIC APRIL)’과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1명)와 냉장고 할인 쿠폰(100명)을 받을 수 있는 ‘판타스틱 기프트 (FANTASTIC GIFT)’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판타스틱 에이프릴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델피노 원단은 모두 양모를 2번 혹은 3번 꼬아 재직한 3PLY 또는 2PLY 원단으로 각각의 원사가 매우 튼튼하고, 묵직한 중량감으로 이태리 원단이지만 영국원단과 같은 탄탄하고 매트한 조직감을 가진 프리미엄 원단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내츄럴 스트레치, 통기성, 방수 및 항균성을 갖춘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으로 델피노 원단 정장 한 벌 가격에 조끼, 소가죽 수제화, 대여복, 맞춤셔츠 등을 갖춘 쓰리피스 풀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혜택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4월 프로모션으로는 스포트라이트 딜을 통해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 영국 ‘스카발’ 원단을 최대 50% 할인 제공한다. 해당 특가 프로모션은 대여복 3벌,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플러스 풀 패키지 구성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조끼와 바지를 추가할 경우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루쏘소는 전국 약 4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맞춤정장∙예복 브랜드로 MTM과 비스포크 직영공방 운영으로 전국 지점 맞춤정장의 제작 및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더불어 ‘가격 정찰제’, ‘맞춤정장 안심구매 캠페인’과 ‘정품안심보상제도’, ‘현금 영수증 의무 발행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끝으로 루쏘소 관계자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기획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비롯해 매달 진행 중인 프리미엄 수입 원단 특가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매달 선보이고 있는 이벤트에 높은 호응을 보여주시고 있는 만큼 항상 합리적인 가격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계속해서 보답해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루쏘소 20주년 특별 이벤트 ‘THE FANTASTIC 20’ 및 4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