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플랫폼 주식회사 시크먼트가 ‘브랜드 피쳐’ 광고 콘텐츠를 런칭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시크먼트가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피쳐 콘텐츠는 명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가구, 스타일링, 뷰티 등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 광고가 가능하다. 또한 각 브랜드의 광고는 아이덴티티와 상품을 타겟에 맞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시크먼트의 다양한 채널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관계자는 브랜드 별 맞춤 컨텐츠를 제작함에 있어 인물, 아이템, 스타일 등의 여러 요소를 확인하고 각 브랜드의 특별함을 살릴 수 있도록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비디오 촬영까지 가능하다. 특히, 지난 1월 시크먼트와 함께 브랜드 피쳐 콘텐츠를 진행한 ‘어니스트서울’은 시크먼트 채널 내부에서 자사의 섬세한 작업과 철저한 검수 과정을 공개하고 어니스트서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홍보한 바 있다. ‘어니스트서울’은 브랜드 피처 콘텐츠를 진행하면서 할인 프로모션을 포함한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주식회사 시크먼트 류진혁 대표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좀 더 세련되게, 또 소비자의 입장에서 궁금했던 부분들을 한번에 담아내면서 브랜드 고유의 색깔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오랫동안 연구하여 드디어 브랜드 피쳐 콘텐츠를 런칭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