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이 구미웨딩박람회를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구미 J컨벤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되는 구미웨딩박람회는 업체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웨딩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웨딩컨벤션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참여하는 업체들의 라인업도 상당할 뿐만 아니라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와 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신혼 혼수를 준비 중이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삼성, LG 등의 신혼가전 특별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구마는 박람회 참여신청 시 꽝 없는 이벤트 선물과 방문만으로도 드리는 추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구미웨딩박람회에서 웨딩준비, 웨딩홀,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현장에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구마웨딩은 지난 감염병 사태로 인해 새롭게 도입되었던 비대면 다이렉트 서비스 및 웨딩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등 상황에 맞는 AI 개발에 박차를 가함은 물론, 다양한 시도를 했다. ㈜고구마는 고.르자 구.속받지 말고 마.음대로 의 줄임말인 고구마웨딩은 올바른 기업 윤리의식과 투명한 경영 시스템으로 올바른 결혼문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을 하고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구미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 무료로 입장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양가 직계 본식촬영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