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로맨틱 패션 브랜드 SOUP이 2023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SOUP의 2023 SPRING 컬렉션 테마는 8-90년대에 유행한 스트릿 무드와 꾸뛰르 컨셉을 믹스한 새로운 패션 룩을 제안한다. 보우타이, 러플, 셔링 등 페미닌 요소의 디테일 포인트가 특징이다."라며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더블 브레스티드 클래식 롱 트렌치코트’ 이다. 매시즌 선보이는 숲의 시그니처 라인 제품이다. 이름처럼 클래식의 정석 디자인이다. 소매단과 허리단에 탈부착 및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디테일을 더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3 SPRING 화보에서 테일러드 재킷과 트위드 스커트 착장이 시선을 끈다. 재킷은 뒷 중심 밑단의 슬릿 디테일으로 편안함을 더하였으며, 얇은 터치감 소재로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트위드 스커트는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플리츠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활용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숲은 20233 SPRING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 시(채널명 : SOUP)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매월 발행되며 전국 SOUP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SOUPMALL APP(숲몰 앱)’에서 S.POINT 통합 회원 가입 시 온•오프라인에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SOUP 23 SPRING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숲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