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의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이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7일 간 진행되는 마지두마뗑의 팝업 스토어는 첫 론칭 이후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마지두마뗑만의 감도 높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 1월, 첫 출시되었던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필두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를 완전체로 첫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벽을 뜻하는 ‘AUBE’는 하루의 가장 이른 시작에 마지두마뗑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감각적이며 동시에 확실한 효과를 지닌 스킨케어 풀라인업으로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7일 간 운영되는 마지두마뗑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전 제품 20%할인 이벤트와 AUBU 라인을 증정하는 응모권 이벤트(20명 추첨)를 진행하며, 10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마지두마뗑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브랜드 마뗑킴(Matin Kim) 매장에서 토끼 진주 목걸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뗑킴 제품 구매 인증 시 마지두마뗑의 할인 쿠폰과 마스크팩 증정 등 특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지두마뗑 팝업스토어와 스킨케어 라인 ‘AUBU’ 제품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뗑킴 공식 홈페이지,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