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대표 최영우)가 지난 한 해 킥고잉을 많이 이용한 우수 고객을 선정하고 할인 혜택을 환급해주는 ‘킥고잉 연말정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킥고잉은 2022년 이용 기록을 전체 통합, 킥보드, 자전거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결산하고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상위 50명씩 선정했다. 총 이용 시간을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 고객 150명에게는 최대 1만 5천원 할인 쿠폰과 킥고잉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 최장 시간 이용자는 지난 1년간 킥고잉을 총 334시간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를 하루 단위로 일할 계산해보면 365일 동안 매일 약 55분씩 이용한 것과 같은 수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용 횟수 기준으로는 총 2,930회가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이는 킥고잉을 매일 8회 이상 이용한 셈이다. 이처럼 킥고잉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다양한 일상을 함께하는 이동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순위권에 들지 못한 일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킥고잉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앱 내 쿠폰등록 페이지에 쿠폰코드 ‘2023년함께할고잉’을 입력하면 무료 잠금해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발급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올룰로 최영우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변함없이 킥고잉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