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잼퍼블릭

승부사온라인 잼퍼블릭과 전주 KCC 이지스가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승부사온라인(이사 박진철)은 전주실내체육관에서 15일에 진행된 안양 KGC과의 승리 경기의 MVP와 수훈선수를 시상했다. 

승부사온라인은 매 승리 경기의 MVP와 수훈선수를 선정해 다음 홈 경기에서 시상하는 방식의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날 이승현 선수가 MVP, 박경상 선수가 수훈선수로 선정됐다.

전주 KCC 이지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관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승부사온라인과 함께 매 경기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또한 직관 중인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하프라인 슛팅 챌린지 성공 시 갤럭시 워치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반면 승부사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와 창작자의 보이스를 적극 반영하여 스포츠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가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 획득할 수 있도록 유저의 재미, 편의성, 편리성을 강화했다.

잼퍼블릭 황문석 대표는 “전주 KCC 이지스의 승리 시마다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어 굉장히 뜻 깊은 후원”이며, “승부사온라인의 후원이 열심히 땀 흘리는 KCC 선수 모두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승부사온라인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 중에 있으며, 이번 스포츠 분석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요소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고민과 끊임없는 연구 중에 있다는 방증”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