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마트카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연말 결산 특별혜택 제공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연말을 앞두고 오늘(22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고객을 위한 역대급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선물용 실속 주방가전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카라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제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스마트카라는 오늘(22일) 방송 시간인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 모두 25% 즉시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후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0원 적립 ▲락앤락 메트로 머그 3종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예고했다. 방송 중 주문번호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니퍼룸 오븐토스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 ▲BBQ 치킨 쿠폰(3명)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마트카라가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하는 ‘스마트카라 400’은 버튼 한 번에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및 분쇄하여 부피를 최대 94%까지 감량해 주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독립형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이다. 3중 에코필터가 각종 음식물쓰레기의 악취를 잡고, 강력한 고온건조 기술력으로 음식물쓰레기 속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조성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구매 혜택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역대급 할인가에 만나보시기 바라며 내년에도 스마트카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