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스커버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와다다곰과의 협업 이모티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와다다곰은 ‘하루 종일 와다다다다 신나게 뛰어노는 곰’을 표현해낸 캐릭터로, 귀엽고 유쾌한 그림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스커버리는 이모티콘을 매개체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겨울방학 동안 자녀와 부모가 즐겁게 소통하길 바라며 이번 협업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리틀 디스커버러가 된 와다다곰' 이모티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디스커버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일상은 물론 스쿨라이프, 키즈 골프/키즈 테니스와 같은 프리미엄 스포츠 라이프, 피크닉/캠핑/여행 등의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다양한 상황별 스토리를 이모티콘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모티콘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인 ‘Discovery’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겨울방학부터 곧 다가올 신학기를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 간 더욱 유쾌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모티콘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디스커버리 키즈에서 와다다곰과의 협업으로 출시한 '리틀 디스커버러가 된 와다다곰' 이모티콘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연말, 연초의 소통이 더욱 유쾌하고 풍부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에서 출시한 ‘리틀 디스커버러가 된 와다다곰’ 이모티콘은 1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운로드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