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 임재범에 이어 조성모&더원까지, 국내 레전드 가왕들의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가 베리스토어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연말 및 신년을 맞아 개최되는 전국투어콘서트 티켓이다. 베리스토어는 오픈 당시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수많은 팬을 위해 콘서트에 응모할 수 있는 티켓을 마련하며, 기존 팬 층을 견고히 한다는 데 있어 그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장 빠른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추첨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베리스토어 앱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중복 참여 또한 가능하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최근 새로운 기능 ‘셀럽 타임셀링’을 오픈하여 축가 및 사회, 셀럽과 함께하는 운동 등 카테고리에 상품들을 오픈하였다. 타임셀링은 연예인 등 셀럽들의 재능을 시간의 형태로 진행하여, 동반식사나 레슨, 축가나 사회, 영상통화 등 상품을 직접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베리스토어 ‘셀럽타임셀링’ 서비스에는 가수 박상민, 이세준, 연규성, 주대건, 정이한의 축가 상품과, 가수 김성수, 성대한과 함께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타임셀링 상품이 판매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