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과학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과학 콘텐츠는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유튜버 ‘허팝’의 과학 콘텐츠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시즌 5)’과 유튜버 ‘정브르’의 새로운 시즌 ‘정브르의 곤충 탐험대(시즌 4)’이다.

관계자는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생활 속 다양한 과학 실험을 제시하는 콘텐츠다. 엘리하이의 인기 과학 강사 오투와 흥미로운 대결 구도를 통해 재미 이상으로 과학 원리까지 커버하며 초등학생들에게 과학 교과목을 쉽고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한다”고 전했다.

또한 “정브르의 곤충 탐험대는 시즌 4에서 호주 국립공원의 대자연, 미국 맹그로브 숲의 환경과 생태계를 실감나는 영상으로 전달하고, 생생한 탐험과 퀴즈로 과학 지식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관계자는 “유명 유튜버의 진행으로 과학적 호기심을 충족하며 인기를 모아온 두 콘텐츠가 더욱 강력한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됐다”면서 “재미 이상의 과학적 원리와 생물‧생태학의 지식을 쌓을 수 있어 흥미와 학습 2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내용으로, 새로운 시즌을 통해 올 겨울방학을 재미있게 즐기며 과학적인 배경 지식을 확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는 과학 콘텐츠 등 엘리하이의 주요 콘텐츠를 사전에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