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오늘(20일) 경기도 포천시에서 주한미군 제8군 및 육군 제5군단의 취약 계층 연탄 나눔 행사에 동참하고 3천 만원 상당의 갈변 샴푸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한미군 제8군과 육군 5군단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고 지역 사회 및 소외 계층과의 상생을 실천하자는 뜻에서 이번 봉사 활동을 마련했다. 모다모다는 취지에 공감해 동참했다. 이날 주한미군 제8군과 육군 제5사단의 장병 및 모다모다 임직원은 포천 시내의 에너지 취약 가구들을 찾아 연탄을 배달했다. 아울러 모다모다는 갈변 샴푸 1,000개도 함께 기부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다모다는 내년 상반기 내 주한미군 최대 기지인 평택의 캠프 험프리스 입점을 확정 짓고, 이를 바탕으로 미국 국방부와의 공급 계약도 추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이번 행사는 기업과 군의 경계를 넘어, 국적의 경계를 넘어 ‘나눔 한 마음’으로 뜻을 합친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피부 알러지 및 암 환자 등 염색을 할 수 없었던 미용 약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서 출발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소외됨 없는 뷰티’라는 목표를 이루어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