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쌍용C&B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오는 31일(토)까지 쌍용C&B 직영 온라인몰에서 ‘오닉’ 제품 구매 시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판매 페이지를 통해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와 ‘오닉 소프트 프레시’ 본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 권을 증정한다. 각 제품은 중형, 대형 생리대와 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사용 목적과 시기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제품은 부드러운 오가닉 코튼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3가지 유기농 안심 마크를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100% 순면 커버에 발급되는 ‘내추럴 코튼(Natural Cotton)’ △고품질의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유기농 원료 사용을 증명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 Standard)’ 마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오닉 소프트 프레시’ 제품은 1,500개 이상의 미세 소프트홀 커버를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숨쉬듯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화학흡수체 없이도 자연스럽고 넉넉한 흡수력으로 샘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제품과 오닉 소프트 프레시 제품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쌍용C&B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오닉 생리대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닉 생리대를 애용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