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던 보호(Boho)가 지난 7월 '보호리(Bohori)’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보호리는 유기동물 생태계를 위한 마을이라는 뜻으로 보호자만을 바라보는 반려동물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정직하고 애정담긴 제품을 만들겠다는 뜻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보호리의 대표제품인 뉴트리냠냠이 전성분 휴먼그레이드 등급으로 안전한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동시에 잡았고, 그레인프리로 알러지는 줄이고 기호성은 높이는 제품으로 리뉴얼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보호리 대표 제품들을 리뉴얼해 선보일 것”이며 “고양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도 출시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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