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2 윈터 컬렉션 ‘A Way of Express Love(우리가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개된 스탠드오일의 22 윈터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되어 선물, 우체통, 편지 등의 사랑을 담은 매개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스탠드오일만의 기프트 샵에서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을 전하는 무드를 가미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빛내 줄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차 윈터 컬렉션으로 출시된 ‘포스트백’은 메신저를 상징하는 우체통에서 영감을 받았다. 탄탄한 박스 쉐입의 ‘포스트백’은 미니멀한 스퀘어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하다. 포스트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재해석한 에어팟 케이스 ‘포스트팟’은 에어팟 뿐만 아니라 동전 등의 간단하고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포스트백’과 ‘포스트팟’은 스티치 블랙, 스티치 모카, 샌드, 크림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스탠드오일은 오는 11월 30일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무드의 플러피 코지 크로스백과 푹신하고 몽글몽글한 솜 형태의 클로티백을 2차 윈터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12월 중순부터는 많은 스탠드오일 러버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3차 윈터 컬렉션과 특별한 빅 이슈를 통해 스탠드오일과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스탠드오일의 1차 윈터 컬렉션 ‘포스트백’과 ‘포스트팟’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포스트팟’은 오직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