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 인도에서 탄생한 글로벌 인센스 브랜드, 나그참파 한국 독점 수입원 나그참파코리아가 국내 오프라인 시장을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및 인기 인센스 스틱 6종이 편의점 ‘이마트24’ 입점 하며 오프라인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은 1964년 인도에서 탄생하여, 인도 본사 장남 NAG와 + GHAMPA 합성하여 만들어졌으며 나그참파 본사의 전통 레시피를 계승한 제품으로 정품으로 나그참파는 천연 허브와 에센셜 오일을 마샬라 방식으로 대나무 스틱에 반죽을 수작업으로 롤링하여 잔향이 깊으며, 특히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거나 명상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나그참파가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는 이른바 ‘아로마 테라피(Aroma Therapy)’의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신 트렌드를 알아본 이마트24 관계자 눈에 띤 나그참파는 편의점 이마트 24에 2,000개 지점에 입점하며, 고급 편의점인 이마트 24의 브랜드 가치에 맞게 편의용품뿐만 아니라 리빙제품의 확장에 기여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따.

이마트 24 이해성 과장은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은 최근 블랙핑크 제니,  BTS RM , 이효리등 인플루언서 및 셀럽을 통해 방송이나 소셜미디어에도 자주 노출되고 있어 인센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도 각인되어 있는 제품임을 감안하여,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을 입점하였다”라고 전하였다.  

나그참파코리아의 제품을 구분하는 방법은 패키지에 있다. 나그참파코리아의 제품은 패키지에 나그참파의 설립자인 ‘Satyam Setty’의 사진이 인쇄되어 있으며 인센스 스틱 패키지 양쪽에 붙어있는 실링스티커가 붉은색/푸른색으로 두 줄이다.

나그참파를 국내에 공식수입하고 있는 나그참파코리아의 관계자는 “나그참파코리아의 제품은 안전기준적합확인 신고증명서를 발급 받았을뿐만 아니라 전 제품 MIT·CMIT 불검출로 그 안전성이 보장된 만큼 국내의 공신력 있는 유통채널에 지속적으로 입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병행수입 제품이 다수 있는데 이들과는 안전성은 물론 품질적인 면에서도 차이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나그참파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나그참파 인센스 60여종 및 신제품으로 출시된 나그참파 스프레이, 나그참파 캔들, 나그참파 비누 등 전 제품이 MIT·CMIT 불검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전 제품 안전성으로 입증하며 소비자들의 신뢰하는 브랜드로 더욱더 굳건해졌다. 국내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센스 시장을 선도하며, 이마트24에서 판매를 주목해볼만 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