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소바이옴코리아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지난 10월 24일, 벡스코에서 신규 회원들을 초대해 Biz-seminar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엑소바이옴코리아는 매달 사업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하는데, 이번 10월에는 신규 사업자들에게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사업 방향성과 가치에 대해 소개하는 MIT로 형태로 열렸다.

관계자는 “세미나에서는 차상복 대표이사를 포함한 최이정 기획이사, 이홍민 영업이사, 이지혜 본부장 등 임원진들이 직접 행사에 참석해 신규 회원들이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사업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신규 사업자들은 최근 런칭한 헬시엑소(HEALTHYEXO)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 나올 신제품에 대한 소식도 먼저 접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헬시엑소(HEALTHYEXO)는 현대인들의 영양소 불균형을 해소하고 올바른 이너뷰티 케어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브랜드이며, 첫 라인업인 엑소슬림은 천연 식욕억제제라고 불리는 시서스와 비타민 B군을 핵심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최근 엑소리젠 런칭 1주년 기념 파티 행사를 마쳤으며, 현재 헬시엑소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