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핼러윈데이를 맞아 10월 29일(토)에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 등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핼러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우선 뷰티․패션 분야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터 퓨어디, 서울라이트와 함께 핼러윈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해서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핼러윈 메이크업 및 패션쇼를 진행한다. B the B 내 마련된 핼러윈 셀프 메이크업존에서는 무신사와 서울산업진흥원이 함께 선발한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활용하여 직접 핼러윈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주)애니작의 '좀비덤' 캐릭터와의 협력을 통한 온라인 MBTI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B the B 내에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선 본인의 MBTI에 어울리는 핼러윈 캐릭터를 찾아보고, MBTI별 나와 맞는 유령 캐릭터 찾기 이벤트, 포토존에서 크리에이터 령령과 함께 사진을 찍고 즉석 사진도 받아가는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뷰티․패션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개인의 뷰티․패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핼러윈 코스튬을 하고 B the B 내 핼러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서 B the B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람에게 상품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서울산업진흥원 주명규 선임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에서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B the B 핼러윈페스티벌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