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와 국산 우유 수급 안정화를 위한 두번째 공동 프로모션으로 국산 우유가 함유된 ‘군고구마 라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맛있다 우리 우유’ 슬로건 아래 10월 1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두번째 공동 프로모션은 국산 우유가 함유된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리 우유의 맛과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더 나아가 국민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국산 우유 수급 안정과 소비 촉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브레댄코의 신제품 ‘군고구마 라떼’는 신선한 국산 우유 100%가 함유돼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 군고구마 라떼를 포함한 모든 라떼류를 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화요일은 라떼 DAY’ 이벤트도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국산 우유 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개최한다. 브레댄코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6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우리우유 맛있구마’ 이벤트는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자랑하는 이벤트로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동기간 ‘우리우유 맛있구마’를 소문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1명), 요거트 메이커(2명), 우유스팀기(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신선한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며, 수급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브레댄코와 함께 기획한 라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우리 우유를 보다 친숙하고 맛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