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드앤보임유학원

리드앤보임유학원이 필리핀어학연수 무료체험단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필리핀어학연수 무료체험단은 기존의 4주 등록시 4주를 추가로 등록해주는 타사의 행태와는 달리 왕복항공권은 물론 4주간의 숙식, 수업, 주말액티비티까지 본인부담금 없이 온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이며  오는 21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고 전했다.

리드앤보임아카데미 유학원의 김현희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드앤보임 아카데미 유학원의 상담 및 컨설팅 프로세스가 남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고, 어학연수가 절실하지만 환경적인 이유로 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번 무료체험단 모집은 코로나로 인해 닫혀있던 어학원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리뉴얼을 마친 필리핀경제특구인 수빅에 위치한 키스톤어학원과의 제휴로 성사되었다.

관계자는 “19세 이상의 성인 가운데 어학연수를 원하며 영어공부가 절실하지만, 비용적인 부분으로 인하여 선택하지 못했던 이들 가운데 5명을 선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한 필리핀 수빅의 키스톤어학원은 남다른 학습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영어회화는 물론 아이엘츠 점수보장을 비롯한 다양한 어학연수프로그램을 제대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라고 덧붙였다.

키스톤어학원 측은 “무료체험단이라고 해서 결코 제공되는 기숙사나, 영어수업이 다르지 않다. 탄탄한 재정을 바탕으로 과감한 투자와 관리를 통하여 성장하여 어설프지 않고 제대로 된 학생맞이 준비가 된 키스톤어학원을 통해 다른 건 몰라도 영어하나만큼은 확실히 성과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리드앤보임과 키스톤어학원이 함께함는 필리핀어학 연수 무료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드앤보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