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업로드된 영상을 통해 한국을 방문한 영국 고등학생들에게 반올림피자샵의 다양한 메뉴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영상은 한국에 여행 온 영국 고등학생들이 한강 소풍을 즐기는 콘셉트로, 학생들은 잔디밭 위의 피크닉 테이블에 둘러앉아 반올림피자샵의 메뉴들을 직접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는 구운 통마늘과 양념 불고기의 조합이 일품인 제품으로 빵 끝에 소보로를 더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또 ‘반올림 고구마 골드 피자’는 달콤한 국내산 고구마 무스가 듬뿍한 가운데 정통 베이컨이 어우러진 가운데 빵 끝은 고구마로 마무리해 한층 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반올림피자샵은 이번 ‘영국남자’ 채널과의 협업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수)부터 18일(화)까지 약 일주일간 반올림피자샵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하면 전 메뉴 3천 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영국남자’ 영상에 소개된 시그니처 메뉴들은 물론, 반올림피자샵의 피자 메뉴들과 갈릭넛, 핫윙, 찹쌀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반올림피자샵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영국남자의 영상 협업을 통해 반올림피자샵이 한국을 넘어 다른 나라에도 K-피자의 우수한 맛과 퀄리티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의 입맛을 저격할 수 있도록 메뉴 연구와 자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