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출간한 '2022 최신판 에듀윌 ROTC·학사장교 통합 기본서 핵심이론+유형훈련+실전3회'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ROTC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2022년 ROTC 및 학사장교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2021년 시험 기출유형을 분석 후 반영하였으며,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학습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이어 “핵심 이론, 유형 훈련, 실전 연습으로 구성되어 초시생도 원활하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초 이론 이해를 시작으로 어려운 용어는 상세한 해설을 통해 쉬운 이해를 도우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를 제공해 실전 감각 향상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기본기를 다진 수험생들은 '파이널 모의고사 3회'를 통해 본인의 학습 수준을 점검할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OMR카드를 제공해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을 제공하며,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와 유형으로 구성되어 본인의 합격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시대별 주요사건 등 한국사 흐름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한능검 대비 특별부록', 언어논리 영역에 자주 출제되는 부분을 정리한 'ROTC·학사장교 합격필수 암기노트' 등을 무료로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