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치이공일(H201)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2022 디자인혁신 유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디자인혁신 유망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것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우수한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원 내용으로는 상품 개발 단계별 전 주기에 걸친 신상품 기획, 디자인·설계, 시제품 제작 등이 있다.

시프트는 서류 평가, 발표 평가, 현장 실사 등 3단계에 걸친 심층평가에서 우수한 기업역량과 기술 혁신성,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본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지원을 통해 시프트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에 혁신적인 디자인을 연계해 상품군을 더욱 더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에이치이공일 측은 “비타민 샤워필터 최초 개발 브랜드로, 자체 보유 기술의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금번 지원 사업을 통해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상품군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지난해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 기업부가 주관하는 중소벤처 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 뿌리기업확인서 ▲ 소재부품장비확인서 ▲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서 ▲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확인서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확인서 등을 획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