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에 위치한 쌍문역둘러상점가와 쌍문시장이 함께 ‘쌍쌍 아트 페스타’ 행사를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본 행사는 쌍문역둘러상점가와 쌍문시장의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침체된 상점가 및 시장의 상생을 도모하며 상점가 및 시장의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상권을 활성화 하고자 준비됐다.

쌍문역둘러상점가와 쌍문시장 일대는 행사기간동안 경품추첨이벤트, 방문후기 이벤트, MISSION 스탬프랠리이벤트, 캐리커쳐 이벤트와 함께 거리공연(삐에로 풍선아트, 거리극 춘향전, 버틀아트쇼) 등의 공연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전시(쌍쌍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쌍문역둘러상점가 및 쌍문시장의 이벤트 참여 점포를 방문 후, 점포 인증샷 및 방문후기를 작성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스팸클래식 340g을 선물로 지급하는 방문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쌍쌍상권(쌍문역둘러상점가와 쌍문시장 일대)에서 진행하는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쌍문역둘러상점가의 대표 캐릭터인 우리와 둘러를 활용한 등신대와 다양한 아트체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스탬프랠리의 미션수행을 통해 스탬프 7개를 모두 모으면 캐릭터굿즈상품(볼펜, 그립톡, 거울, 마우스패드, 장패드 등)을 제공한다.

쌍쌍챌린지의 경우에는 수박빨리먹기, 훌라후프많이돌리기, 제기많이차기 등 총 3가지 종목의 챌린지를 진행하여 종목별 1등에게는 크리넥스 휴지세트 30롤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온누리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쌍쌍챌린지 참가는 8월 31일~9월 1일까지 행사 운영사무국에서 선착순으로 현장접수로 가능하며 9월 2일에 그린트리창작예술센터에서 챌린지가 진행된다.

쌍문역둘러상점가 이창식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위축되었던 상점가 및 시장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된 만큼 도봉구 주민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방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기존의 쌍문역둘리상점가에서 쌍문역둘러상점가로 변경 후 진행되는 첫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행사를 즐겁게 즐기고 쌍문역둘러상점가와 쌍문시장을 기억해 주기를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