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우먼이 ‘커넥트(Connect)’를 주제로한 2022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동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기존의 것과 연결하고 발전시키는데 집중했다. 언밸런스한 구조, 심미적으로 계산된 디바이딩, 소재의 혼용으로 완성한 새로움은 미니멀리즘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웨어러블한 결과물을 완성해냈다."라며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은 이번 시즌에도 유감없이 빛을 발했다.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트위드 크롭 자켓은 펜시얀 소재를 사용해 벌키한 표면감이 특징이며, 스탠다드한 실루엣과 패디드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프린지 디테일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 소재의 사용도 계속된다. 비건 소재의 스웨이드 크롭 자켓은 입체적인 소매 패턴과 크롭 기장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한다. 자켓의 전면부에는 플랩 디테일을 더해 포인트를 주고 소매 부분에는 액션 플리츠를 후면 밑단에는 벨트 조리개 스냅 등 실용성 있는 디테일을 더했다."라며 "비건 레더 크롭 자켓은 자연스러운 주름과 은은한 광택으로 리얼 레더의 질감을 재현했다. 가슴 라인의 절개 디테일과 웰트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고, 4버튼의 싱글 여밈으로 미니멀하게 연출했다. 레더 크롭 자켓은 탈부착 가능한 에코 퍼를 활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디바이드 스티치 블루종과 활용도가 높은 로우 웨이스트 와이드 진, 셔링 파라슈트 팬츠와 컷오프 플리츠 랩 스커트 등도 함께 선보여진다. 한편, 인사일런스는 8월 26일에 신세계 강남점과 더현대 대구점을 추가로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각 매장에서는 새 매장 오픈을 기념해 22SS와 21FW 간절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웰컴 세일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머그컵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사일런스 우먼과 새로운 2022 가을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우신사, 29CM, EQL, W컨셉 등에서 9월 1일일부터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