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전문 브랜드 라울루의 잇몸 치약, 치아미백 치약인 화이트솔루션과 오리지날 두 제품을 ‘재활용 가능’ 플라스틱 타입으로 변경, 친환경 정책에 도움되는 패키지 디자인이 지난 8일 공개되었다.

관계자는 "두 가지 제품은 라울루의 베스트 치약으로 천연 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불소와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다."라며 "라울루의 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뿐만 아니라 잉크 라벨지 디자인부터 단상자까지 전체적인 리뉴얼을 거쳤으며, 앞쪽 로고의 폰트를 변경해 전면에 심플하게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각 제품별로 사용된 원료와 기능적인 측면을 추가해 소비자가 한눈에 제품의 특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고, 전성분 또한 후면에 확인해볼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며 "여기에 재활용 우수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여 분리배출이 가능한 뚜껑으로 변경, 성분 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친환경 정책에 맞는 제품을 완성시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울루는 이달 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였다. 더욱 다양한 선물 세트와 기프트 서비스를 선보여 풍성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