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이 김동완 교수와 함께하는 사주명리학 가을학기 강좌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김동완 교수는 동국대 상담심리 석사와 동국대 동양철학 박사, 길림대 세계경제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한학 및 주역, 사주명리학, 성명학, 하락이수, 육효학 등 다양한 운명학에 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사주명리학 초보탈출 △사주명리 인문학 △관상 심리학 △운명을 바꾸는 관상리더십 △오십의 주역공부 등 20여 권 이상의 책을 집필했다.
 
최근에는 KBS ‘이슈 Pick, 쌤과 함께’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으며, 이외에도 공중파를 비롯한 방송에 400여 회 출연했다. 서울신문에서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사주명리학의 권위자로 인정받는 김동완 교수가 담당하는 강의는 사주명리학 분야의 상담가, 전문가, 강사 양성을 목표로 하며 △사주명리학(초급, 중급, 고급, 전문가 과정/15주) △명리풍수 창업 및 강사 최고위 1년 과정(12주) △주역과 주역점(10주) △관상과 수상(10주)으로 개설됐다.

강의는 오는 9월 5일(월) 개강하며, 첫 강의는 무료 강좌로 진행한다. 사주명리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 및 직업, 학력 등과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 후 시험에 응시하면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인정하는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김동완 교수의 사주명리학 가을학기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