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타썸머풀파티사무국

온·오프라인 브랜딩 코퍼레이션 메타박스(METABOXX)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인 서울 디오아시스 수영장에서M '메타썸머 풀파티 인 반얀트리'(METABOXX: METASUMMER POOL PARTY IN BANYANTREE)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구바이오제약그룹 뷰티코스메틱 브랜드 셀블룸과 NIA 그룹이 주최한 이 행사에는 인기 가수 현아, 던, 마크툽, 플윗미, 퀸와사비 등이 축하 무대를 펼쳤으며 ASTER, SURA, SUNB, 38SUN, LOUIS, CHEZZ, KANGHO, SEORIN, SKY 등 화려한 디제이 라인업으로 풀을 가득 메운 입장객들을 열광케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메타박스는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 존에 행사에 참석한 셀럽과 VIP 게스트들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메인스폰서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과 NIA 그룹의 상품들을 소개해 제품을 체험하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풀장 한편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노래한 현아는 "관객들과 가까운 무대에 서니 모두의 표정 하나하나가 다 보여 정말 좋다"라며  "종종 이런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이날 서브스폰서로는 주당의비결, 페넥톤, 템퍼러쳐 페스티벌, 홀푸드, CI프로덕션, 마노패밀리, 미디어브릿지, 커스텀프레임이 참여했으며 메타썸머(METASUMMER)는 이번 반얀트리 행사를 통해 브랜딩한 후 내년에 더욱 큰 규모로 'METASUMMER 2023'을 기획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