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8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 주택관리관계법규’ 교재가 기록됐다고 8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 주택관리관계법규’ 교재는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 중 주택관리관계법규 과목의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빈출 핵심 내용을 엄선해 수록했고, 방대한 양의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의 이론을 수험생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압축 정리한 교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근 주택관리사 시험의 5개년 기출내용과 24회 시험 분석 자료를 통해 수험생이 출제경향 파악과 학습 전략을 설정할 수 있도록 마련했고, 분석한 기출 자료 기반의 핵심이론 내용 중 강조 지문은 수험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굵은 색자로 표기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주제는 수험생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체계도 형식으로 정리했고, 각 파트 별 기출 OX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주택관리관계법규의 필수 용어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는 필수 용어 찾아보기 영역을 게재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학습 후 성취도를 작성하며 추가 학습이 필요한 범위를 복습할 수 있는 7주완성 플래너를 교재 내에 부록으로 수록했다”며 “에듀윌은 수험생이 다양한 문항을 접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2022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 교재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